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드디어 이수민♥원혁 커플이 웨딩촬영에 나선다. 

[사진 제공=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사진 제공=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18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눈부실 정도로 빛나는 이수민♥원혁 커플의 웨딩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두 사람의 깨가 쏟아지는 촬영 중,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 카메라에는 어김없이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도 잡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VCR에서 양손 가득 뭔가를 들고 현장에 도착한 이용식을 본 MC 김지민은 “대단해...찐감동이다”라며 환호했다. 이수민♥원혁은 스태프들에 둘러싸여 이용식의 도착을 알아채지 못했고, 이용식은 들키지 않으려는 듯 살금살금 2층으로 올라갔다. 숨을 몰아쉬는 이용식을 본 강수지는 “이날 제일 바쁘셨네...”라며 ‘국가대표 딸바보’다운 이용식의 모습에 감탄했다.

하지만 이용식에 이어, 아내 김외선 씨도 조금 뒤 도착했다. 곧이어 이용식의 사돈이자 원혁의 부모님도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30분 뒤, 양가 부모들이 모두 모인 현장에선 “울면 안 되는데...”라면서도 메이크업이 지워질 만큼 ‘폭풍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수민의 모습이 포착됐고, 다른 사람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이수민♥원혁의 웨딩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이용식표 ‘용프라이즈’의 정체는 18일(월) 오후 10시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