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쇼챔 동아리’를 주제로 스페셜 MC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정수와 함께한다.

‘쇼챔피언’은 27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의 K-POP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뽐낼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뜨거운 불처럼 돌아온 더뉴식스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더뉴식스는 전작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FUEGO’ 무대로 성공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발포한다. 또한 더뉴식스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하여 친구 같은 텐션으로 신보에 대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퍼플키스가 ‘힙한 빌런’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는 자유를 찾아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의 타이틀곡 ‘BBB’ 무대를 통해 그들의 개성을 증명한다. 특히,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은 이번 활동을 통해 퍼플키스의 한계 없는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LIGHTHOUSE’로 성숙 청량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템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템페스트는 ‘퍼스널컬러 쇼챔’ 코너에 출연하여 지난주 ‘쇼! 챔피언’ 무대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눈다. 템페스트는 ‘LIGHTHOUSE’ 무대를 비롯하여 챔피언 송 앙코르 무대까지 다양한 킬링 포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MC 금동현의 코너인 ‘금동현의 사이월드’가 첫선을 보인다. ‘금동현의 사이월드’는 서로 다른 두 팀의 멤버들을 친구로 만들어주는 코너로, BAE173의 한결과 루네이트의 카엘이 첫 게스트로 등장한다.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연결고리와 찰떡같은 케미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BAE173, 호라이즌, 루네이트, 노매드, 엔싸인, 영파씨, 몬트(M.O.N.T), 정동하, 피싱걸스(fishingirls), 한음의 무대까지 27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