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과 어니스트스튜디오가 공동제작하는 신규 웹예능 '다까바'가 오늘(6일) 오후 6시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할 예정이다. 

웹예능 '다까바'의 세 번째 게스트는 ‘162만 운동 유튜버’ 심으뜸이다. 작은 체구지만 탄탄한 근육과 애플 힙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오른 심으뜸은 최근 유튜브 뿐만 아니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넷플릭스 ‘피지컬: 100’ 등 다양한 채널에서 운동 크리에이터로서 활약 중이다. 

[사진 제공= 웹예능 '다까바']
[사진 제공= 웹예능 '다까바']

이번 에피소드에서 심으뜸은 남녀불문 많은 사람들이 드림카로 꼽는 2억 원대 자차를 공개한다. 심으뜸은 차에 대한 높은 애정도와는 별개로 차 가격부터 기능까지 제대로 알고 있는 게 없었지만, 촬영 내내 곁을 떠나지 않은 남편 덕분에 무사히 정보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녀의 차 안에는 예상했던 대로 축구화부터 파워 리프팅까지 온갖 운동 용품들이 가득했는데, 이에 못지않게 간식이 한 무더기 발견되기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간식에 진심인 심으뜸이 추천한 과자들은 조정식과 유다연도 ‘찐’으로 맛있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심으뜸은 한 달 기름값부터 생활비까지 막힘없이 공개했는데, 늘 통장이 마르지 않게 신경 써주는 남편이 있어 고맙다고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스무 살 때부터 트레이너 일을 하면서 한 달에 160개씩 수업할 정도로 쉼 없이 달려온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단순한 차 리뷰를 넘어 ‘차’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보고자 하는 게 '다까바'의 기획의도. 최근 프리를 선언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심으뜸과 똑 닮았다는 억대 자차와 그녀의 성공 스토리는 오늘(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다까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