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의 대표 프로그램 ‘백반기행’과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가 함께한 첫 제품인 불고기에 싸먹는 ‘불쌈 막국수’ 2종이 출시되었다. TV CHOSUN과 블루스트리트는 이를 시작으로 ‘백반기행’에 방영된 인기 맛집들과 한식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로써 ‘백반기행’ 방송에 나온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사진 제공= TV CHOSUN ‘백반기행’]
[사진 제공= TV CHOSUN ‘백반기행’]
[사진 제공= TV CHOSUN ‘백반기행’]
[사진 제공= TV CHOSUN ‘백반기행’]

신제품 ‘불쌈 막국수’는 백반기행 189회에 소개되었던 줄 서는 신림동 인기 맛집인 ‘막불감동’의 대표 메뉴를 그대로 구현했다. 이 곳의 막국수는 100% 순 메밀 가루를 넣은 자가제면을 사용해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며, 자연 발효한 동치미 국물은 끝 맛이 시원하고 먹은 뒤에도 속이 편안하다. 또한, 잘 익은 숯불 직화 불고기를 막국수에 감싸 먹는 것이 매력적이다.

신제품 ‘불쌈 막국수’ 2종은 TV CHOSUN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조선만물상’을 비롯하여 ‘마켓컬리’, ‘B마트(7월 말 예정)’ 등의 주요 유통채널에도 본격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TV CHOSUN 담당자는 “‘백반기행’ 밀키트 출시를 시작으로 TV CHOSUN의 IP를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로 확장하여, 시청자가 TV CHOSUN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