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네이처의 독특한 개인기가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11월 2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RICA RICA(리카리카)’ 만보기 챌린지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네이처(NATURE)가 3집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들고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 네이처는 긍정 에너지를 마구 뿜어내며, 주체 안 되는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먼저 ‘셀프로필 검증 센터’ 코너에서 오로라가 선보인 개인기가 눈길을 끈다. 오로라는 어디서도 본 적 없고 누구도 따라 할 수 없을 ‘성악 하는 원숭이’, ‘나무늘보의 미소’라는 범상치 않은 개인기를 선보이며 MC들을 기절초풍하게 만든다는 전언. 이어 소희는 ‘도라에몽이 부르는 찐이야’ 개인기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녹화 후반 진행된 게임을 통해서는 네이처 멤버들의 예능감뿐만 아니라 필사적인 승리욕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이 너무나도 ‘찐’심으로 게임에 임한 나머지 스튜디오에는 한 달 정도 이른 ‘겨울왕국’이 찾아오기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끼 폭발 열정 폭발 네이처의 웃음 사냥기는 11월 2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