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 초특급 트로트 레전드들이 한 데 뭉친 '명품 트로트 쇼'로 수요일 밤을 트로트로 물들였다.

어제(21일) 밤 방송된 TV CHOSUN '수요일도 밤이 좋아' 2회에서는 미스트롯2부터 미스터트롯, 트로트 레전드가 총출동해 파워풀한 무대부터 감동을 자아내는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트로트 종합선물세트'를 선사했다.

[사진제공= TV CHOSUN '수요일도 밤이 좋아']
[사진제공= TV CHOSUN '수요일도 밤이 좋아']

명불허전 '감성 장인' 임영웅의 선사하는 나훈아의 '영영' 무대를 시작으로, 반가운 미스터트롯의 얼굴들이 이어졌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멤버들이 꼽은 '최고의 무대'로 영탁과 별사랑이 함께한 '돋보기' 무대가 이어지며 흥을 돋웠고, 이어 정동원의 '대세남'과 MC 장민호의 절절한 감성으로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의 노래가 흘렀다. 화밤의 '행운요정'으로 출격했던 김희재는 '이정표', 완벽한 안무와 함께한 영탁은 '신사답게'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1회에 이어 '트로트 레전드'와 함께한 무대들도 이어졌다. 특히 '트롯 거장' 송대관은 "(화밤은) 후배들이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얻는 게 많다"면서 홍지윤과 함께했던 듀엣 무대 '분위기 좋고'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몇 마디 안 했는데, 바로 노래 해석을 잘 하더라"라며 홍지윤을 극찬했다. 이후 설운도, 양지은, 김다현이 함께한 '보랏빛 엽서'와 전영록과 양지은의 목소리로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 진성과 정동원의 '보릿고개' 등등 무대가 뒤를 이었다.

마지막으로 화밤의 MC 장민호과 붐, 정동원이 '수밤 보이즈'를 결성해 '사랑의 트위스트'로 신나는 무대를, 미스트롯2 멤버들의 '효도합시다'로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며 '수요일도 밤이 좋아'의 대미를 장식했다.

시청자들은 "화요일도 보고, 수요일도 보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숨은 명곡들 다시 들어서 너무 좋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멤버들 한 번에 보니 눈 호강, 귀 호강! 오늘은 호강 잔치네요!" 등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