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 후 귀국한 배우 이정재의 입국 현장과 배우 강태오의 입대 현장을 따라가 본다. 또, 가수 故 박정운의 발인과 그룹 BTS의 부산 공연 장소부터 치솟는 숙박업소 요금 이슈까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취재했다. 

이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장우, 민우혁과 함께하는 ‘연중 캠핑’,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를 만나보는 ‘스타 퇴근길’. 마지막으로, 웃음 유발! K-예능 속 ‘벌칙왕’들을 모아보는 ‘연예가 빅데이터’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KBS 2TV '연중 플러스']
[사진제공= KBS 2TV '연중 플러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아시아 최초 에미상 수상자 '오징어 게임'의 주역! 배우 이정재의 귀국 현장을 찾아가 본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의 행사가 끝난 후 정우성과 함께 귀국한 이정재. 현장의 열띤 취재 열기 속 ‘연중’ 카메라에 반갑게 인사를 건넨 뒤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이정재는 “‘연중’이 1등 공신”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이정재는 다음 에미상 수상 배우를 예상해보는가 하면 마지막으로 '연중 플러스'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까지 남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강태오의 입대 현장과 90년대 인기 가수 ‘오늘 같은 밤이면’의 주인공, 故 박정운의 마지막 가는 길을 따라가 본다.

한편,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를 위한 그룹 BTS의 부산 공연 개최 장소가 안전 우려로 인해 변경된 것에 이어 공연장 주변 숙박료가 폭등하는 등 이슈가 생겼는데. 공연 예매가 끝나자마자 무료 티켓을 웃돈을 주고 판매하는 일명 ‘암표’까지 생겨났다고. 공연 전부터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이슈들에 대하여 전격 취재해본다.

[사진제공= KBS 2TV '연중 플러스']
[사진제공= KBS 2TV '연중 플러스']

다음으로 2022 최고의 로맨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배우 이장우, 민우혁과 ‘연중 캠핑’에서 함께한다. 촬영이 끝난 후 캠핑장에서 숙박하기 위해 스케줄을 조정할 정도로 ‘캠핑 마니아’의 면모를 보인 두 배우! 캠핑 요리의 달인 이장우와 막창 굽기의 고수인 민우혁답게 음식에 진심인 ‘찐친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서로 KBS의 아들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이장우는 KBS에서 ‘이것’까지 받았다고 밝혔다. 과연 모두의 부러움을 산 ‘이것’은 무엇일지!

또한 민우혁은 “이건 그 어디에서도 하지 않겠다”며 이장우와 함께 '연중 플러스' 시청자들을 위한 노래를 선사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환상적인 두 사람의 화음은 이날 ‘연중 캠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국내 첫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배우 염정아, 류승룡을 ‘스타 퇴근길’에서 만나본다. 리얼한 부부 케미를 자랑하며 ‘연중 뮤직바’에 입장한 배우들! 추억의 LP를 꺼내 보던 류승룡은 인간 주크박스가 되어 노래를 흥얼거리는가 하면 Z세대가 사랑하는 화제의 ‘디귿춤’까지 선보여 흥을 돋웠다.

한편,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타임머신 토크 중 염정아는 90년대 가요무대에 섰던 때를 회상하며 “내가 작사한 노래”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충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일으킨 염정아의 ‘이’ 장면을 두고 류승룡은 감탄을 연발했는데. 그 이유는 ‘스타 퇴근길’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벌칙을 피하고자 몸싸움까지?! 큰 웃음 보장하는 K-예능의 ‘벌칙왕’을 ‘연예가 빅데이터’에서 모아본다. 웃는 순간 물총 발사! 플라잉체어까지 총동원한 벌칙 중 최고의 벌칙은 바로 입수! 수많은 스타들이 입수에 도전한 가운데 명장면을 만들어낸 스타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음으로 소리부터 살벌한 딱밤 벌칙! ‘평생 딱밤 맞기’를 걸고 대결을 벌이는가 하면 강력한 딱밤을 맞은 후 “이마에 구멍이 뚫렸다”고 한 스타부터 혀를 마비시키는 강렬한 맛으로 유명한 ‘까나리카노’! 이 바다의 깊고 진한 맛을 경험한 스타들은 하나같이 뱉기 바빴는데. 이런 ‘까나리카노’를 원샷한 스타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K-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벌칙 중 1위에 등극한 ‘벌칙왕’ 스타는 이날 ‘연예가 빅데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중 플러스'는 9월 22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