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이자 방송인 송경아가 토크·정보 프로그램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이하 ‘브런치톡’)의 MC로 발탁, 13일 오전 첫 방송된다.

‘브런치톡’은 메이크업, 패션, 이너뷰티 등 아침을 아름답게 여는 모든 뷰티와 여행, 힐링, 다채로운 문화 정보까지 핫한 아이템과 신뢰감 있는 정보가 있는 2022 트렌드 저격 프로그램이다. 키워드별 인플루언서들의 하루를 펼쳐보는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진행되는 ‘브런치톡’은 영상으로 된 매거진을 보는 듯한 신선한 느낌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경아는 톱모델, 그리고 업계 내 소문난 ‘금손’으로서 패션은 물론 뷰티, 인테리어, 공예 등 다방면의 최신 트렌드를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3040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로 떠오른 그녀가 모델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많은 이들의 관심사와 궁금증을 대변해 대중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3일 방송에서 그녀는 업무차 떠난 하와이 속 로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편집숍은 물론 레스토랑까지 하와이 곳곳을 직접 카메라에 담아 소개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매력의 송경아가 펼칠 트렌디한 아이템과 해외의 다양한 소식에 많은 이들이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송경아가 MC로 발탁된 SBS 새 프로그램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13일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오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